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서울에 눈이 내렸네요.
한강, 뚝섬에서 하는 눈썰매장이 있는데 오늘 가셨음 은근 분위기 좋았을 것 같아요.
여의도역에서 도보로 가능하고, 입장료도 6000정도이니 근처 계시는 분들은 아이들 데리고 가면 즐겁게 지내다 올 것 같네요.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서울에 눈이 내렸네요.
한강, 뚝섬에서 하는 눈썰매장이 있는데 오늘 가셨음 은근 분위기 좋았을 것 같아요.
여의도역에서 도보로 가능하고, 입장료도 6000정도이니 근처 계시는 분들은 아이들 데리고 가면 즐겁게 지내다 올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