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노브랜드버거가서
버거에다가 어니어링에 감튀먹었네요
감자튀김 확실히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어니어링은 느끼해서 남겼구 ㅠㅠ
감자튀김은확실히 맛있네요
0
0
댓글2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노브랜드버거가서
버거에다가 어니어링에 감튀먹었네요
감자튀김 확실히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어니어링은 느끼해서 남겼구 ㅠㅠ
감자튀김은확실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