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랜만에 도미노피자시켜먹었는데
요즘은 브랜드피자보다 동네피자도 퀄리티가 너무좋아져서
피자에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네요
이번에나온거같은데 그냥 그렇네요
그래도 피자먹어서 행복했답니다 하하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랜만에 도미노피자시켜먹었는데
요즘은 브랜드피자보다 동네피자도 퀄리티가 너무좋아져서
피자에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네요
이번에나온거같은데 그냥 그렇네요
그래도 피자먹어서 행복했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