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맑고 진한 곰탕도 참 좋아용용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유
고기도 듬뿍 들어 있어서 든든했어요
교대역 차반자리 곰탕 ㅎㅎ
맑은 곰탕이라
겨울에 넘 최고!
조용한 겨울 점심으로 추천해요~
0
0
댓글1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맑고 진한 곰탕도 참 좋아용용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유
고기도 듬뿍 들어 있어서 든든했어요
교대역 차반자리 곰탕 ㅎㅎ
맑은 곰탕이라
겨울에 넘 최고!
조용한 겨울 점심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