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해물 가득한 전골이 딱이에요
뚝섬에 있는 ㅎㅎ
뚝섬포구 해물전골 맛집이구용 ㅎㅎ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끓일수록 깊어지는 맛이 좋아요
쌀쌀한 날 저녁 메뉴로 최고예요~
해물맛이 아주 최고다잉 ㅎㅎ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해물 가득한 전골이 딱이에요
뚝섬에 있는 ㅎㅎ
뚝섬포구 해물전골 맛집이구용 ㅎㅎ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끓일수록 깊어지는 맛이 좋아요
쌀쌀한 날 저녁 메뉴로 최고예요~
해물맛이 아주 최고다잉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