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백숙 같은 보양식이 생각나요
국물이 담백해서 몸이 편안해져요
닭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집이에요~
남한산성 낙선재 닭백숙 이구요 ㅎㅎ
역시 겨울에는 보양을 줍줍~
0
0
댓글1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백숙 같은 보양식이 생각나요
국물이 담백해서 몸이 편안해져요
닭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집이에요~
남한산성 낙선재 닭백숙 이구요 ㅎㅎ
역시 겨울에는 보양을 줍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