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불낙전골이 최고죠
강동구맛집 버섯잔치집 캬캬
낙지랑 소고기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려요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완전 끝이에요
추운 날엔 항상 웨이팅 있어요~
버섯이랑 듬뿍 들어가 있어서
겨울에 먹기 참 좋습니다!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불낙전골이 최고죠
강동구맛집 버섯잔치집 캬캬
낙지랑 소고기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려요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완전 끝이에요
추운 날엔 항상 웨이팅 있어요~
버섯이랑 듬뿍 들어가 있어서
겨울에 먹기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