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한 불백이 괜히 더 맛있어요
자양동 송림식당 이라는 곳이구요 ㅎㅎ
달달하니 진짜 ㅎㅎ
불향이 살아 있어서 밥이 멈추질 않아요
국도 같이 나와서 더 따뜻했어요
가성비까지 좋아서 자주 생각나요~
겨울에 가성비 돼지불백!
0
0
댓글1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한 불백이 괜히 더 맛있어요
자양동 송림식당 이라는 곳이구요 ㅎㅎ
달달하니 진짜 ㅎㅎ
불향이 살아 있어서 밥이 멈추질 않아요
국도 같이 나와서 더 따뜻했어요
가성비까지 좋아서 자주 생각나요~
겨울에 가성비 돼지불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