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북어국이 속을 확 풀어줘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해장으로도 너무 잘 어울려요
조용히 혼밥하기 좋은 곳이에요~
한남동에 본점이구요~
북어국 완전 좋아합니다
겨울에 따뜻하게요! ㅎ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북어국이 속을 확 풀어줘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해장으로도 너무 잘 어울려요
조용히 혼밥하기 좋은 곳이에요~
한남동에 본점이구요~
북어국 완전 좋아합니다
겨울에 따뜻하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