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쫀득한 수제비가 그렇게 맛있어요
국물이 진해서 한 그릇 먹으면 몸이 녹아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완전 찰떡이에요
동네 주민들 많이 찾는 집이에요~
삼청동에 삼청수제비 이구용 ㅎㅎ
쫀뜩한 수제비에
칼칼한 국물까지 수제비 최고다능 겨울!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쫀득한 수제비가 그렇게 맛있어요
국물이 진해서 한 그릇 먹으면 몸이 녹아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완전 찰떡이에요
동네 주민들 많이 찾는 집이에요~
삼청동에 삼청수제비 이구용 ㅎㅎ
쫀뜩한 수제비에
칼칼한 국물까지 수제비 최고다능 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