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뼈해장국이 최고예요
고기가 푸짐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국물도 진해서 속이 든든해져요
추운 날 아침으로도 좋아요~
강서구 양천뼈다귀 본점! ㅎㅎ
겨울에 뼈해장국으로 든든하게~ ㅎ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뼈해장국이 최고예요
고기가 푸짐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국물도 진해서 속이 든든해져요
추운 날 아침으로도 좋아요~
강서구 양천뼈다귀 본점! ㅎㅎ
겨울에 뼈해장국으로 든든하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