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건대 뚝배기 불고기 맛집 본가

건대 뚝배기 불고기 맛집 본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뚝배기에 담긴 불고기가 딱이죠
국물이 달달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겨울 느낌이에요
혼밥도 편한 곳이라 좋아요~

 

여름에는 더워서 먹기 싫은데

겨울에는 달달구리~

 

건대입구역 본가 뚝불 추천! 

0
0
댓글23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불고기 맛집인가보네요 저도 맛나게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보글보글 끓고있네요!
    뚝배기불고기 좋아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뚝배기불고기 달달하니 참 맛나요~~
    여름엔 먹기 힘들고 겨울엔 딱좋은 메뉴죠
  • 해리포터
    달달한 불고기랑 밥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 따뜻해 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뚝배기 불고기 정말 생각나네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뚝배기 불고기는 늘 맛있죠.
    부글부글 맛있어 보입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와 뚝배기에서 여전히 보글보글 끓고 있는 불고기 대박이에요 마지막 한술까지 뜨끈하게 먹을 수 있겠ㅇ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불고기 국물이 제법 있네요
     저기 당면 넣어도 맛있겠다
  • 눈부신늑대R874314
    뚝불을 좋아합니다. 보글보글끓는 뜨거운 국물이 매력적입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뜨거운건 여름보다 겨울이 좋긴하죠.
    달달구리 조으네용 
  • 뜨거운체리D117046
    뚝배기 불고기 맛집 본가 좋아요.
    감자탕 느낌이 나요
  • art.m
    뚝배기에 담겨있는 불고기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건대 뚝배기 불고기 맛집이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뚝배기 불고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뚝배기 불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뚝불 오랜만이네요
    사진보니 넘 먹어보고싶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실물도 비슷할 것 같아요
    불고기 좋네용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건대 뚝배기 불고기 ㅋ
    먹기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뚝불 맛있죠 다 먹을때까지 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 힘찬레몬O1683551
    건대 뚝배기 불고기 ㅋㅋ
    달달구리 조으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