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뚝배기에 담긴 불고기가 딱이죠
국물이 달달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겨울 느낌이에요
혼밥도 편한 곳이라 좋아요~
여름에는 더워서 먹기 싫은데
겨울에는 달달구리~
건대입구역 본가 뚝불 추천!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뚝배기에 담긴 불고기가 딱이죠
국물이 달달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겨울 느낌이에요
혼밥도 편한 곳이라 좋아요~
여름에는 더워서 먹기 싫은데
겨울에는 달달구리~
건대입구역 본가 뚝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