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국 국물이 은근히 최고예요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라 계속 먹게 돼요
고기랑 감자 조합이 잘 어울려요
추운 날 동네 맛집 느낌이에요~
을지로 노포 감성이라
호호 겨울에 손 불어가며
먹기 감성 최고! ㅎ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국 국물이 은근히 최고예요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라 계속 먹게 돼요
고기랑 감자 조합이 잘 어울려요
추운 날 동네 맛집 느낌이에요~
을지로 노포 감성이라
호호 겨울에 손 불어가며
먹기 감성 최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