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당역 나주곰탕 설렁탕

사당역 나주곰탕 설렁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뽀얀 설렁탕 국물이 진짜 최고예요.
국물이 깊고 깔끔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했어요.
추운 날 몸 녹이기 딱 좋은 집이에요~

 

사당역 나주곰탕 설렁탕이구요

나주곰탕집에서 ㅎㅎ

뽀얀 국물에

겨울 맞이 든든하게 드셔보셔용 ㅎㅎ

 

 

0
0
댓글25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나주곰탕 설렁탕 너무 맛나겠어요 곰탕 맛집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설렁탕이 진국이네요!
    원기회복 제대로 되겠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엄청 뽀얀 국물의 설렁탕이네요
    국물이 참 깊어서 든든할거같아요
  • 해리포터
    뽀얀 국물에 따뜻한 곰탕 국물 겨울 음식으로 딱이예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나주곰탕 설렁탕 유명하죠
    저도 한그릇 먹어보고싶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나주곰탕 설렁탕 맛나보입니다.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진짜 국물 색이 딱 사골곰탕 색이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물이 뽀얗네요
    몸보신 될듯하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완전 뽀얀국물의 나주곰탕이군요. 깍두기와 함께먹으면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한그릇 하고싶네요 !.
    뽀얀 국물이 맛나겠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나주곰탕은 좋아해요.
    한 끼로 딱 좋아 보여요
  • art.m
    뽀얀 설렁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소주랑도 잘 어울리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나주곰탕 설렁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설렁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나주곰탕 설렁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국물 정말 진하네요
    뽀얀 설렁탕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C216401
    추운 날 몸 녹이기 딱 좋은 나주곰탕 대박이에요 ㅎㅎ
    뽀얀 국물에 겨울 맞이 든든하게 맛있겠네요 대박이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나주곰탕~~
    뜨끈한 국물에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나주곰탕 설렁탕
    고기가 아쥬 실해보임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나주곰탕 설렁탕 ㅎㅎ
    기본 잘 된 맛일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