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뽀얀 설렁탕 국물이 진짜 최고예요.
국물이 깊고 깔끔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했어요.
추운 날 몸 녹이기 딱 좋은 집이에요~
사당역 나주곰탕 설렁탕이구요
나주곰탕집에서 ㅎㅎ
뽀얀 국물에
겨울 맞이 든든하게 드셔보셔용 ㅎㅎ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뽀얀 설렁탕 국물이 진짜 최고예요.
국물이 깊고 깔끔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했어요.
추운 날 몸 녹이기 딱 좋은 집이에요~
사당역 나주곰탕 설렁탕이구요
나주곰탕집에서 ㅎㅎ
뽀얀 국물에
겨울 맞이 든든하게 드셔보셔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