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족발이 은근 잘 어울려요
양천구청 불족발 육감만족
쫀득쫀득 맛나지롱롱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감칠맛 나요
뜨끈하게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좋아요~
겨울에는 역시 매운거 먹구 땀 시원하게~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족발이 은근 잘 어울려요
양천구청 불족발 육감만족
쫀득쫀득 맛나지롱롱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감칠맛 나요
뜨끈하게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좋아요~
겨울에는 역시 매운거 먹구 땀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