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바삭한 돈까스가 괜히 더 생각나요
저만 겨울에 생각나나요? ㅎㅎ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따뜻한 접시에 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회현에서 ㅎㅎ 현카츠! ㅎㅎ
근처에서 든든한 한 끼예요~
0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바삭한 돈까스가 괜히 더 생각나요
저만 겨울에 생각나나요? ㅎㅎ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따뜻한 접시에 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회현에서 ㅎㅎ 현카츠! ㅎㅎ
근처에서 든든한 한 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