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회현 현카츠 돈까쓰

 

회현 현카츠 돈까쓰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바삭한 돈까스가 괜히 더 생각나요

저만 겨울에 생각나나요? ㅎㅎ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따뜻한 접시에 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회현에서 ㅎㅎ 현카츠! ㅎㅎ

근처에서 든든한 한 끼예요~

 

 

0
0
댓글27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돈까스 너무 맛나보여요 다 입에 넣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가 큼직해서 좋아요!
    회현 돈가스 맛집이네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바삭하고 두꺼워보입니다
    소스 찍어 먹음 고기 육즙이 싹 나올거같네요
  • 해리포터
    고기가 진짜 두툼해보여요. 고기는 두툼하고 튀김 옷은 얇아 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돈까스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도는데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이런 돈까스도 넘 좋아요 
    바삭바삭해보이니 맛있겟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돈까스 넘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이쪽 방문하면 가봐야겟네요 ! 적어놔야지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돈까스 정말 맛이썽 보여요.
    돈까스 좋아해서 가야겠습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두툼한 돈까스 정말 맛있는 음식이죠 돈까스도 정말 자주 먹게되는 메뉴 같아요 근데 먹을 때마다 맛있음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속까지 고기가 꽉 찼네요
    바삭하고 고기맛 진하고
  • 아름다운양K872228
    바삭바삭해보여요
    잘튀겨졌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와우 대박이네요.
    메뉴가 부담 없어 보여서 더 끌리네요
  • art.m
    두툼한 고기에 돈까스 너무 맛있겠어요. 함께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기름에 튀겨낸 느낌이 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돈까스 진짜 바삭해보여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바삭한 돈까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돈까스 진짜 바삭해보여요
    두툼해서 씹는맛이 더 좋군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더 마음에 들어요
    무난 무난 돈까쓰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재료 맛이 잘 살아 있을 것 같은 인상이에요ㅎㅎ
    깔끔한 마무리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