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당동 마포갈비 맛집

신당동 마포갈비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불판 앞에서 먹는 갈비가 최고죠

 

겨울에는 달달한 양념까지~

신당동 마포 갈비 최애집 중 하나! ㅎㅎ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계속 들어가요
불향 가득해서 겨울 저녁에 딱이에요
가족 외식으로도 좋아요~

 

 

0
0
댓글25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마포에 갈비 맛집이 있군요 가족외식하기 좋아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양념이 적다니까 좋네요!
    짜지 않고 술술 들어가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달달한 양념갈비가 제 최에 고기에요 
    양념이 너무 달지않고 불향가득 고기에 냉면 싸먹고싶네요
  • 해리포터
    저도 그냥 삼겹살 같은 고기 보다는 양념된 갈비가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신당동에 마포갈비 맛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고기는 밖에서 먹는게 좋아요 
    외식 메뉴로 딱 이에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와 신당동에 이런 곳이 있었군요 갈비는 진짜 맛잇는 거 같아요 웬만하면!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마포갈비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 좋아해서 군침 도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고기 맛있어보여요
    양념 갈비는 안먹은지 오랜됐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신당동 마포 갈비 가족외식하기 좋군요.
    차분하게 즐기기 좋겠어요
  • art.m
    달달하게 양념 되어 있는 고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돼지 갈비 밥도둑입니다 ㅎㅎ
  • 뜨거운체리D117046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너무 달면 금방 질리잖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마포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포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마포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갈비 먹고싶네요
    달달한 양념갈비 생각날때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안전한 선택 느낌이에요
    갈비가 아쥬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신당동 마포갈비 맛집
    맛이 튀지 않고 정직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갈비 최고다잉 ㅎㅎ
    손이 자주 갈 스타일 같아요ㅋㅋ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갈비 맛집이군요 갈비구이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