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곡 백제 추어탕

 

화곡 백제 추어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보양식 생각이 자연스럽게 나요

 

겨울 추어탕 어떠새용? ㅎㅎ

화곡역 백제 추어탕!


여긴 추어탕이 진하고 구수해서 좋아요
먹고 나면 몸이 확 따뜻해져요
겨울에 부모님이랑 가기도 좋아요~

 

 

0
0
댓글30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추어탕 너무 든든할 거 같아요 추어탕 정말 맛있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체력 보충에 최고네요!
    부모님이랑 가기 딱이에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어탕에 솥밥이라니 너무 좋네요!
    솥밥 먹고 숭늉까지 구수하게 마시고 싶어요
  • 해리포터
    밥도 잡곡밥으로 나와서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어탕 한그릇 먹으면 정말 든든하죠
    겨울철에 먹기 정말 좋은음식이에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솥밥이라서 더욱 좋네요 
    여기 식당 제대로에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헉 백제 추어탕 되게 마싯겟네요 추어탕 저도 함 도전해보고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백제 추어탕 맛있을것 같아요.
    밥도 돌솥밥이라 더 좋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밥은 솥밥으로 주는군요
    저기 물부어 긁어먹으면 맛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밥 중 재 최애 메뉴네요
    너무 맛있어요 진하구
  • 편안한키위W117050
    추어탕 한그릇도 든든하잖아요.
    추어탕 맛집인가봐요
  • art.m
    솥밥에 나오니까 더 구수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구수하다니 무조건 맛있겠어요.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백제 추어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어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추어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추어탕 넘 좋죠
    부모님 모시고가면 좋아하실듯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추어탕도 참 좋은 음식이죠.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ㅎ
  • 기쁜기린C216401
    추어탕이 진하고 구수해서 정말 최고네요 ㅎㅎ 
    먹고 나면 몸이 확 따뜻해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이건 혼자 먹어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ㅎㅎ
    편하게 한 끼 가능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