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성 진정복삼계탕

삼성 진정복삼계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성 진정복삼계탕 이구용 ㅎㅎ


겨울에도 삼계탕은 꾸준히 생각나요
국물이 진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아요
닭도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기운 떨어질 때 딱이에요~

 

겨울 전복까지 들어있어서

완전 최애 맛집! 

 

 

0
0
댓글30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겨울에 먹는 삼계탕 최고에요 너무 맛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에도 삼계탕이죠ㅎㅎ
    닭고기 부드럽고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완도전복이라 저렇게 표시해주는건가요?ㅎㅎ
    겨울에 전복올라간 삼계탕이면 몸보신 제대로 될듯요
  • 해리포터
    꾸준하게 생각나는 겨울 보양식 중 하나인 것 같네요 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삼성 진정복삼계탕 너무 좋네요
    삼계탕은 어느계절에 먹어도 맛있죠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완도 바다 푯말 귀엽네요 
    삼계탕 몸보신 제대로 하겠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진정복 삼계탕 이라는 곳이군요 삼계탕 복날에 먹어도 마싯지만 겨울에 먹어도 몸보신 짱일 듯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진정복 삼계탕 맛있어 보입니다.
    깃발이 꽂혀서 뭔가 신기하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전복까지 있다니 고급이네요
    겨울에 면역력 챙길때도 도움되죠
    
  • 아름다운양K872228
    전복과 삼계탕이라니
    먹어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삼계탕은 사계절 맛있죠.
    자극 없이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 art.m
    담백한 국물의 삼계탕 맛집이네요 ~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삼계탕은 언제 먹어도 좋아요.
    먹고 기운 내시길 바랍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진정복삼계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삼계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삼계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담백한 삼계탕 맛있겠어요
    전복까지 들어있다니 몸보신으로 최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삼계탕 엄청 좋아해요
    어제도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C216401
    저두요 ㅎㅎ 
    겨울에도 삼계탕은 꾸준히 생각나요
    국물이 진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딱히 튀지 않는데 자꾸 눈이 가네요ㅋㅋ
    묘하게 끌리는 타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