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성 진정복삼계탕 이구용 ㅎㅎ
겨울에도 삼계탕은 꾸준히 생각나요
국물이 진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아요
닭도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기운 떨어질 때 딱이에요~
겨울 전복까지 들어있어서
완전 최애 맛집!
0
0
댓글3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성 진정복삼계탕 이구용 ㅎㅎ
겨울에도 삼계탕은 꾸준히 생각나요
국물이 진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아요
닭도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기운 떨어질 때 딱이에요~
겨울 전복까지 들어있어서
완전 최애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