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골뱅이무침도 은근 잘 어울려요
을지로에서 ㅎㅎ
골뱅이 무침 먹으면서 완전 대박
풍남 골뱅이서 ㅎㅎ
든든한 겨울 안주로! ㅎㅎ
야채랑 같이 먹으니 입맛이 확 살아나요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좋아요
을지로 감성 느끼기 딱이에요~
0
0
댓글3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골뱅이무침도 은근 잘 어울려요
을지로에서 ㅎㅎ
골뱅이 무침 먹으면서 완전 대박
풍남 골뱅이서 ㅎㅎ
든든한 겨울 안주로! ㅎㅎ
야채랑 같이 먹으니 입맛이 확 살아나요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좋아요
을지로 감성 느끼기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