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을지로 풍남골뱅이

을지로 풍남골뱅이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골뱅이무침도 은근 잘 어울려요

 

을지로에서 ㅎㅎ

골뱅이 무침 먹으면서 완전 대박

풍남 골뱅이서 ㅎㅎ 

든든한 겨울 안주로! ㅎㅎ
야채랑 같이 먹으니 입맛이 확 살아나요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좋아요
을지로 감성 느끼기 딱이에요~

 

0
0
댓글31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을지로가 골뱅이 맛집이 많나봐요 저도 꼭 가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골뱅이 무침 대박이에요!
    다른메뉴까지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골뱅이무침에 맥주나 소주 잘어울리죠
    상큼새콤한 야채에 을지로 감성 딱 좋아요
  • 해리포터
    골뱅이 무침은 술안주로 정말 먹기 좋은 메뉴죠. 매콤하게 먹으면 더 좋은 듯 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을지로에 골뱅이가 유명한가봐요
    골뱅이는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와 다 좋아하는것들이에요 
    골뱅이 무침 최고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으아 골뱅이 미쳣다 저도 참 좋아해요 왼쪼은 스팸 구이인가요 ㅜ 제대로 술안주네요 이거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풍남 골뱅이 맛있어 보입니다.
    소면도 넣어서 먹고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골뱅이무침 진짜 맛있는데 안먹은지 오래됐네요 바로 그 맛이 떠올라서 입맛돌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소면 넣어 비벼도 좋겠어요 
    파도 들어가있는거같은데
  • 아름다운양K872228
    골뱅이 무침이네요
    새콤달콤할거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을지로가 골뱅이가 유명하더라구요.
    을지로 감성 요즘로 레트로인가요
  • art.m
    매콤한 골뱅이 무침이랑 소주도 같이 한잔하면 좋겠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완벽한 음식 조합인듯.
    을지로가 골뱅이로 핫하다고 들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풍남골뱅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골뱅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골뱅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골뱅이무침 넘 맛있어보이네요
    을지로 감성 느껴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골뱅이 자주 안먹지만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타이밍 잘 맞는 메뉴네요
    안주 굿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