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야네 미아리 감자탕

미야네 미아리 감자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감자탕 국물이 최고죠
뼈에 살도 많아서 만족스러워요

 

은근 엄청 기름져서 ㅎㅎ

겨울에 기름지게 몸 보신 냠냠 ㅎㅎ


국물이 얼큰해서 몸이 확 풀려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

 

 

0
0
댓글28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감자탕 너무 맛나보여요 양이 푸짐하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감자탕 재료가 풍성하네요!
    추울때 먹기 딱이에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들깨가루가 팍팍 아낌없이 뿌려져있네요
    기름진만큼 몸보신에 제격이죠
  • 해리포터
    뼈의 살도 가득 붙어 있군요. 국물도 얼큰하게 맛있을 것 같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감자탕은 역시 들깨가루 팍팍 넣어야되요
    매일먹어도 안질리는 음식이에요
  • 발랄한자두T243966
    감자탕 너무 좋아요ㅋㅋㅋ
    겨울 메뉴로 최고 같아요ㅋㅋㅋ
  • 혁신적인계피S126135
    감자탕도 한국인들 소울푸드지요
    한번씩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미아리 감자탕집이군요 들개가루 많이 들어간 게 짱 맛잇겟네요특이한 거 같아요 고소하고 마싯을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미아리 감자탕 비주얼이 좋네요.
    가족들과 가서 먹고싶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먹고싶네요
    해장국과는 또다른 맛이나요
  • 편안한키위W117050
    들깨가루가 많이 뿌려진 감자탕이네요.
    겨울에 감자탕 진짜 좋아요
  • art.m
    양도 엄청 많아보이고 구수해보여요. 국물 먹고 싶어지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겨울에 감자탕 최고죠.
    비벼 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감자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감자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감자탕 맛있어보이네요
    뼈에 살 많이 붙어있음 넘 좋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겨울이라 감자탕도 참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사진 보니까 그냥 지나치기 힘들겠네요ㅎㅎ
    감자탕! ㅎ
  • 수려한백합I120974
    괜히 계속 눈이 가는 메뉴네요ㅎㅎ
    은근히 생각날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