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감자탕 국물이 최고죠
뼈에 살도 많아서 만족스러워요
은근 엄청 기름져서 ㅎㅎ
겨울에 기름지게 몸 보신 냠냠 ㅎㅎ
국물이 얼큰해서 몸이 확 풀려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감자탕 국물이 최고죠
뼈에 살도 많아서 만족스러워요
은근 엄청 기름져서 ㅎㅎ
겨울에 기름지게 몸 보신 냠냠 ㅎㅎ
국물이 얼큰해서 몸이 확 풀려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