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역시 부대찌개가 생각나요
햄이랑 재료가 푸짐해서 든든해요
끓일수록 더 맛있어지는 게 매력이에요
여럿이 가기 좋은 곳이에요~
응암역 보글부대 부대찌개에서
아쥬 푸짐한 부대찌개~
겨울이면 몇번씩 간답니다~ ㅎㅎ
0
0
댓글3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역시 부대찌개가 생각나요
햄이랑 재료가 푸짐해서 든든해요
끓일수록 더 맛있어지는 게 매력이에요
여럿이 가기 좋은 곳이에요~
응암역 보글부대 부대찌개에서
아쥬 푸짐한 부대찌개~
겨울이면 몇번씩 간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