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응암역 보글부대 부대찌개

응암역 보글부대 부대찌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역시 부대찌개가 생각나요
햄이랑 재료가 푸짐해서 든든해요
끓일수록 더 맛있어지는 게 매력이에요
여럿이 가기 좋은 곳이에요~

 

응암역 보글부대 부대찌개에서

아쥬 푸짐한 부대찌개~

겨울이면 몇번씩 간답니다~ ㅎㅎ

 

0
0
댓글31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부대찌개 양이 많아요 밥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부대찌개는 햄이에요ㅎㅎ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햄 엄청 다양하게 아낌없이 들어갔네요
    몇번 갈만한 비주얼인거같아요
  • 해리포터
    부대찌개는 끓일 수록 더 맛있어 지는 것 같아요. 국물이 우러 나야해여ㅜ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부대찌가 보글보글 끓이면 너무 맛있겠어요
    겨울철에 정말 맛있게 먹는 음식이죠
  • 발랄한자두T243966
    부대찌개 안먹은지가
    언제인지ㅠㅠ 그립네요 맛이
  • 혁신적인계피S126135
    진짜 푸짐하네요 
    밥이 술술 넘어가겠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와 응암역에 이러 ㄴ곳이 잇엇군요 부대찌개 겨울에 먹으면 뜨끈하고 마싯잖아요 먹고싶ㄴㅔ요
  • 상냥한벚꽃S890483
    부대찌개는 겨울에 특히 더 생각나는 메뉴예요. 국물 보글보글한 게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부대찌개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부대찌객 생각나더라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부대찌개 맛있어보여요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이름도 귀엽네요.
    얼큰한 부대찌개 저도 먹어야겠어요
  • art.m
    부대찌개 햄도 가득 들어가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따뜻한 국물 생각날 때 먹고 싶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자주 먹는 메뉴예요.
    푸짐한 부대찌개 맛있어 보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부대찌개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부대찌개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부대찌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요즘 부대찌게 자주 먹어요
    겨울에 더 생각나는 메뉴예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부대찌개 남녀노소 다 참 좋아하죠
    저도 예전엔 자주 먹었는데 말이죠 ㅎ
  • 기쁜기린C216401
    겨울엔 역시 부대찌개가 최고네요 ㅎㅎ 
    햄이랑 재료가 푸짐해서 끓일수록 더 맛있어지는 게 매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