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딸기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아이가 딸기케이크를 좋아해서 가족들 생일이 돌아오면 꼭 딸기케이크를 사게 되는데요

얼마전에 발견한 집인데 딸기도 싱싱한걸로 많이 올려주는 곳이라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은 딸기케이크 맛집이에요

라퐁텐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딸기가 맛있는 계절에 가면 더 맛있는 케이크를 먹을 수 있어요

딸기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0
0
댓글29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딸케는 사랑입니다 너무 맛납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퐁텐 케이크가 맛있나봐요!
    비주얼도 좋아보여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케이크는 언제먹어도 좋은데 그중 딸기케이크가 최애에요 ㅎㅎ 
    겨울이 되면 딸기케이크는 먹고 넘어가야죠
  • 해리포터
    딸기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 저도 너무 좋아해요.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딸기 케이크 저도 먹어보고싶은데요
    사진만봐도 정말 한입 먹어보고싶어요
  • 발랄한자두T243966
    우아 딸기 케이크 맛집이
    어디인가요 너무 좋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케이크 점점 비싸지더라구요
    그래도 딸기 케잌 포기 못하죠 
  • 신나는바나나L1817140
    ㅇ 딸기케익 넘 좋아해요 ㅜ 마싯겟다 저도 가보고싶네요 아이가 좋아하는군요 에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딸기 케이크는 계절 불문 진리죠. 보기만 해도 기분이 달콤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딸기케이크 늘 맛있더라구요.
    겨울이 특히 철인것 같습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딸기가 올라간 생크림케이크 정말 맛있죠 많이는 못먹지만 항상 끌리는 케아크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딸기 하나도 신경쓰는집이군요
    자주 가볼만항 가게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케이크는 사랑입니다
    뒤돌면 먹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아이가 딸기케이크를 좋아하는군요.
    진짜 생크림도 넘 좋아요
  • art.m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 겨울이라서 더 맛있을 거 같애 보이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딸기케이크가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겨울엔 딸케가 항상 유행이더라고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딸기케이크 맛집이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딸기 케이크는 너무 맛있죠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딸기 케이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딸기 케익 너무 좋아해요
    케익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