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끈따끈한 카페라떼 마셨어요. 겨울이라 많이 춥네요

 

달콤한 라떼 마시니까 당충전 되고 좋더라고요. 

밖에 추워서 오돌오돌 떨다보니까 

당 떨어지고.. 

 

쌉싸름한 커피와 달콤한 시럽이 기분 좋게 해주네요 

 

 

 

 

따끈따끈한 카페라떼 마셨어요. 겨울이라 많이 춥네요

0
0
댓글28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카페 라뗴 맛잇겠어요 너무 고소하겠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우유 거품이 부드러워서 좋아
    따뜻한 커피 한 잔에 힐링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떼사진이 신기해요ㅎㅎ
    아트가 잘된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라떼아트 하트가 엄청 이쁘네요
    따뜻한 라떼마시면 기분이 참 좋아져요
  • 해리포터
    쌉싸름한 커피가 땡길 때 저도 카페라떼를 자주 먹게 돼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철엔 역시 라떼 한잔 너무좋네요
    저도 카페가면 항상 늘 마시고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엔 따뜻한 라떼가 최고예요. 손도 녹고 기분도 좋아지죠.
  • 발랄한자두T243966
    카페라떼 달콤하게 드시는
    구나 ㅎㅎ 낭만적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라떼 한 잔이 정말 최고예요. 손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느낌이죠.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추우면 라떼 땡기더라구요 
    우유가 있어야 더 부드럽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라뗴 좋죠 뜨끈한 거 드시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카페라떼 마싯겟네요 라떼아트도 잘 해주셧네요 ㅋㅋ 커피 맛잇을 듯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카페라떼 한 잔이면 손도 마음도 따뜻해지죠. 겨울엔 커피가 더 자주 당겨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엔 카페라떼가 필수죠. 손도 녹이고 기분도 좋아지는 조합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겨울엔 카페라떼 좋아요.
    따뜻하게 마시면 좋습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라떼에 하트모양아트가 올라가서 귀엽네요 카페라떼 부드럽고 마시기 좋죠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당충전에 직빵인거 같아요 
    따뜻해서 몸도 녹여주고
  • 아름다운양K872228
    하트 깔끔하네요
    솜씨 좋아보여요
  • art.m
    추우니까 따뜻한 음료가 땡기네요 ㅎㅎ 따뜻한 카페라떼 좋죠
  • 편안한키위W117050
    즐거운 밤돠세요.
    아트 넘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