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날씨엔 따뜻한 팥 칼국수를.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구로시장 가면 꼭 들르는 '원 팥칼국수' 집인데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집에서 해 먹기는 애매할 때 먹기에 참 좋은 팥칼국수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다른 때보다 손님이 더 계신 듯해요.

새알 들어간 팥죽도 맛있어서 포장 손님도 많은 곳이에요.

 

추운 날씨엔 따뜻한 팥 칼국수를.

0
0
댓글32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팥 칼국수 맛나겠어요 정말 먹고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진한 팥물에 설탕 솔솔 뿌리면 꿀맛이야
    뜨끈한 국물 덕분에 속이 다 든든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팥칼국수 맛있겠어요ㅜㅜ
    뜨끈하고 속 풀어주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는 새알들어간 팥죽을 더 좋아해요 ㅎㅎ
    팥칼국수의 매력이 또 잇으니 이번엔 먹어볼게요
  • 해리포터
    새알 들어간 팥 칼국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운날씨에 생각나는 팥칼국수인가요
    어릴땐 저도 팥싫어했는데 크니 먹을만하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울 때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죠. 국물까지 다 먹게 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팥 칼국수 처음 보네요!!
    우와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ㅠ
  • 기쁜기린F214001
    팥 칼국수 생각만 해도 몸이 따뜻해지네요. 겨울 메뉴로 최고인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엄마가 좋아하는 메뉴네요 
    같이 가면 좋아하겠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팥칼국수 넘 마싯겟네요 동지섣달에 먹으면 좋겟어요 단팥칼국수 먹고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팥 칼국수는 겨울에 더 생각나는 메뉴죠. 달달하면서도 든든해서 좋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런 날씨엔 팥 칼국수가 정말 잘 어울리죠. 보기만 해도 몸이 바로 따뜻해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팥 칼국수도 정말 좋습니다.
    칼국수 중에 별미이더라구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엄청 걸쭉하고 진해보여요ㅠㅠ 너무 부러워요
  • 아름다운양K872228
    안먹어봤어요
    제취향은 흠..
  • art.m
    따뜻한 팥 칼국수 겨울과 너무 잘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추운 날씨엔 따뜻한 팥 칼국수 좋죠.
    참 좋은 메뉴인거같습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포장해서 먹기도 좋겠어요.
    팥국수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팥 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