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구로시장 가면 꼭 들르는 '원 팥칼국수' 집인데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집에서 해 먹기는 애매할 때 먹기에 참 좋은 팥칼국수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다른 때보다 손님이 더 계신 듯해요.
새알 들어간 팥죽도 맛있어서 포장 손님도 많은 곳이에요.
0
0
댓글32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구로시장 가면 꼭 들르는 '원 팥칼국수' 집인데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집에서 해 먹기는 애매할 때 먹기에 참 좋은 팥칼국수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다른 때보다 손님이 더 계신 듯해요.
새알 들어간 팥죽도 맛있어서 포장 손님도 많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