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
확실히 날씨가 추우니까 실내데이트, 가족나들이
오신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
정말 밖에서 있기엔 칼바람 날씨인거같습니다 ㅠㅠ
겨울철은 따스한곳이 최고인데 아쿠아리움 좋아요~
전국에 있는 아쿠아리움 다 가보고싶네요 ^^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
확실히 날씨가 추우니까 실내데이트, 가족나들이
오신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
정말 밖에서 있기엔 칼바람 날씨인거같습니다 ㅠㅠ
겨울철은 따스한곳이 최고인데 아쿠아리움 좋아요~
전국에 있는 아쿠아리움 다 가보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