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겨울에는 아쿠아리움이 최고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

확실히 날씨가 추우니까 실내데이트, 가족나들이

오신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

정말 밖에서 있기엔 칼바람 날씨인거같습니다 ㅠㅠ

 

겨울철은 따스한곳이 최고인데 아쿠아리움 좋아요~

전국에 있는 아쿠아리움 다 가보고싶네요 ^^

 

추운겨울에는 아쿠아리움이 최고죠

0
0
댓글29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롯데월드 너무 좋아요 볼 게 너무 많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실내라 따뜻하고 볼거리도 많아서 좋아
    푸른 수조 보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져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실내로 가면 좋더라구요!
    아쿠아리움은 최고에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운 겨울이면 주말엔 실내로 다 모여라 죠 ㅎㅎ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잘 다녀오셨네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춥기도 추워서 실내에 있는 곳이 구경 가기가 좋을 것 같아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군요
    자녀들과 같이가기도 좋겠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실내라서 겨울에 딱 좋은 코스네요. 천천히 구경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실내 데이트나 실내 놀이가
    제일 좋아요ㅋㅋㅋ겨울은
  • 기쁜기린F214001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서 겨울에 딱이죠. 구경하다 보면 시간 금방 가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실내 데이트로 딱 좋죠 
    아쿠아리움 사진도 잘 나와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더 춥지 않나요 신기하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아쿠아리움 재밌겟네요 저도 안 가본 지 오래됏는데 가야겟어요 ㅋㅋ 물고기 넘 예쁘겟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실내라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천천히 구경하다 보면 시간도 금방 가죠.
  • 상냥한벚꽃S890483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서 겨울에 딱이죠. 천천히 둘러보며 힐링하기 좋아 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실내 아쿠아리움도 좋겠어요.
    왠지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아쿠아리움 구경 좋아요
    입장비가 지출이 크지만요
  • art.m
    추운 바람이 불 때는 실내에서 문화생활 즐기는 것도 좋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다녀왔군요..
    정말 최고에요 실내데이트 최고
  • 뜨거운체리D117046
    추울때는 실내가 좋지요.
    정말 최고에요 실내데이트 최고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쿠아리움 너무 좋네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