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날이 추워서 오랜만에 본죽 가서 죽 먹었어요 ㅎㅎ
죽은 아플때만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
회사점심으로 종종 죽 먹으니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요즘같은 날씨에도 정말 따끈한 죽 한그릇
너무 좋은거같네요.. 가끔 생각나서 먹기 좋아요 ㅎㅎ
본죽은 체인점이다보니 많잖아요 불낙죽 추천해요 ^^맛남 ㅎ
0
0
댓글27
날이 추워서 오랜만에 본죽 가서 죽 먹었어요 ㅎㅎ
죽은 아플때만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
회사점심으로 종종 죽 먹으니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요즘같은 날씨에도 정말 따끈한 죽 한그릇
너무 좋은거같네요.. 가끔 생각나서 먹기 좋아요 ㅎㅎ
본죽은 체인점이다보니 많잖아요 불낙죽 추천해요 ^^맛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