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 추워서 본죽 먹었어요

날이 추워서 본죽 먹었어요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추워서 오랜만에 본죽 가서 죽 먹었어요 ㅎㅎ

 

죽은 아플때만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

회사점심으로 종종 죽 먹으니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요즘같은 날씨에도 정말 따끈한 죽 한그릇

너무 좋은거같네요.. 가끔 생각나서 먹기 좋아요 ㅎㅎ 

 

본죽은 체인점이다보니 많잖아요 불낙죽 추천해요 ^^맛남 ㅎ 

0
0
댓글27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본죽 너무 맛있겠어요 불낙죽 먹어보고싶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따뜻한 죽 한 그릇 먹으면 속이 편안해져
    추운 날씨에는 역시 소화 잘 되는 게 최고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불낙죽 최애메뉴에요!
    정작 아플때는 못먹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예전엔 아플때만 죽먹었는데 이젠 별일없어도 먹어요
    김치낙지죽같은거 맛있고 좋아요
  • 해리포터
    가끔 저도 본죽 사먹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속도 편하고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운날씨에 죽이 가끔 생각나죠
    본죽 오랜만이네오 저도 여기 가끔가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럴 땐 따뜻한 죽이 최고죠. 속도 편하고 몸도 금방 풀릴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저는 아직 본죽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ㅎ 맛있어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울 때는 따뜻한 죽이 최고죠. 속도 편하고 든든할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안 아파도 죽 땡길때 있죠 
    본죽이 최고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는 죽이네 불낙죽 멀 좀 아세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본죽 불낙죽 너무 맛있다고 들어써요 저도 나중에 가서 먹어봐야겟네요 얼큰한가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엔 따뜻한 죽이 최고죠. 속도 편하고 든든해서 좋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추운 날엔 따뜻한 죽이 최고죠. 속도 편하고 몸도 금방 따뜻해질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어떤 죽인지 궁금해지네요 따끈하고 맛있어보이는 노란죽이네요 몸에도 좋을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불낙죽 엄청 유명하죠 저도 아프지않아도 자주 먹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본죽 좋죠
    공항에 자주 먹게돼요
  • art.m
    가끔 속 불편할 때 죽 먹으면 좋더라구요. 아플 때 아니라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본죽에서 죽 먹었군요.
    본죽은 종류도 많아서 더 좋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뜨끈한죽 먹고 싶네요.
    본죽은 종류도 많아서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