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순대국밥 먹고 왔어요

따뜻한 순대국밥 먹고 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저녁 삼송순대국밥에서 먹고 왔어요

진한 국물의 순대국밥 너무 맛있었네요

0
0
댓글31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추운 날엔 뜨끈한 국물이 일품이지
    한 그릇 비우면 몸이 든든해져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삼송순대국밥 맛집인가봐요!
    국물이 뽀얗고 맛있겠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진한 순대국밥에 들깨가루 팍팍 올라갔네요
    깍두기가 맛있어야 찐맛집이잖아요 ㅎㅎ 
  • 해리포터
    따뜻한 순대국밥은 유독 겨울에 자주 생각나는 메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순대국밥 한그릇이면 정말 든든하죠
    저도 며칠전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순대국밥이 최고죠. 국물 한 숟갈에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저도 순대국 밥 요즘에 더
    자주 먹겧듸더라고요ㅋㅋㅋ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 순대국밥 한 그릇이면 최고죠. 국물 보니까 절로 든든해질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국밥은 정말 너무 최고에요 
    맛도 영양도 만점이에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어 보여요. 깨가 참 고소 할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순대국밥 좋아요 근데 자주 안먹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순대국밥 넘 마싯겟네요 저도 참 좋아해요 동네 순대국밥 낼 가야겟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엔 순대국밥이 최고죠. 국물 한 숟갈이면 몸이 바로 풀리는 느낌이에요.
  • 상냥한벚꽃S890483
    순대국밥은 추운 날에 최고죠. 국물 한 숟갈이면 몸이 바로 풀릴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순대국밥도 너무 좋죠.
    하얀 국물도 빨간국물도 좋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겨울엔 꼭 먹어줘야죠 저도 항상 생각나더라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보글보글하네요
    겨울에 최고죠
  • art.m
    진한 국밥의 국물이 추운 겨울 계절과 잘 어울립니다 ㅎㅎ 
  • 편안한키위W117050
    겨울에 먹는 순대국밥은 최고져
    너무 맛있죠 너무 든든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순대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