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문래동 곱창집 곱

문래동 곱창집 곱

 

 

마늘 곱창 강추에요!! 안느끼하고 식감도 너모좋아용! 날치알 주먹밥이랑 볶음밥이랑 대창 다 맛있게 먹었어요 서비스 도 좋아요
건물 주차 가능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음.
 
 

 

 

 

0
0
댓글29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곱이 꽉 차서 씹을수록 고소해
    마지막에 볶아 먹는 밥도 예술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곱창이 튀기듯이 구워졌네요!
    바삭하고 고소하겠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마늘곱창 비주얼이 너무 좋은데요?
    당장 제 입에 넣고싶게 생겼어요 ㅎ 
  • 망고
    마늘 곱창의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 해리포터
    곱창 바삭해보여서 더 맛있을 거 같아요. 고소할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문래 곱창 맛집답게 제대로일 것 같아요. 곱창 좋아하는 분들 취향 저격이네요.
  • 발랄한자두T243966
    우아 마늘 곱창이라니 ㅠ
    비주얼 미쳤네요....우와~~
  • 기쁜기린F214001
    문래 곱창은 역시 믿고 먹는 맛이죠. 술 한잔 곁들이기 딱 좋아 보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곱창 한번씩 생각나지요 고소하니 맛있어보여요 
  • xyJackal936
    유명한 곳인 것 같아요.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곱창 유명하군요 전 안먹는 메누에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문래동 곱창집 되게 마싱ㅅ을 거 같이 생겻네요 마늘곱창 넘 ㅁ마싯겟다 바삭바삭하면 진짜 짱일 듯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문래동 곱창은 진짜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소주 생각나는 비주얼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곱창이 실해 보여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문래동 맛집답게 사람 많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문래동 곱창 맛있어 보입니다.
    오랜만에 곱창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곱이 가득이네요
    곱창 맛있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헉 엄청 빠삭하게 잘구우셨네요 곱도 꽉차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곱좋네요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 art.m
    마늘 곱창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느끼하지 않아 향도 좋겠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마늘 곱창 맛있어 보이네요.
    대박 맛있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