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월화갈비

월화갈비

 

돼지갈비도 맛있고 비빔냉면도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로 순두부찌개도주고 리뷰이벤트 볶음밥도 줘서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해 주셔서 정말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따뜻하고 환영받는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음식도 훌륭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으며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10점 만점에 10점!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0
0
댓글34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고기 질이 좋아서 육즙이 풍부해
    가족들이랑 외식하기 정말 괜찮은 곳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순두부찌개에 볶음밥까지!
    서비스가 잘나오네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음식들이 엄청 정갈하고 깔끔하네요
    정성이 잔뜩 들어간 음식같아서 월화갈비 저도 가봐야겟습니다
  • 망고
    리뷰 이벤트로 볶음밥까지 나오니까 좋네요.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해리포터
    서비스로 순두부가 나오니까 좋네요. 리뷰 이벤트도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돼지갈비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비빔냉면도 먹어보고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서비스나 리뷰이벤트도 풍성한 곳이군여
    반찬으로 잡채도 주나보네여 맛있어보이네여ㅎㅎ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고기 상태가 좋아 보여서 바로 눈길 가네요. 든든하게 먹기 딱 좋은 곳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우이 돼지갈비 진짜 최앤데
    ㅋㅋㅋ너무 맛나보이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이렇게 나오는건 첨봐요
    계속 따뜻하게 먹겟네요 
  • 기쁜기린F214001
    고기 색깔부터 너무 좋아 보이네요. 제대로 된 갈비 맛집 느낌이 납니다.
  • xyJackal936
    냉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물갈비 같아요 이런거 좋죠 음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월화갈비 넘 맛잇겟네요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꿀맛일 듯 먹고싶다 고기 흑흑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갈비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가족 외식으로도 딱일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만족도가 높죠. 불판 위에서 익는 소리만 들어도 침이 고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월화갈비 비주얼이 좋습니다.
    플레이팅도 멋진 것 같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반찬도 다 맛있어보여요
    나중에 가봐야지
  • 귀여운튤립Z246771
    헉 너무 만족하셨나봐요 사진만으로도 공감됩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진수성찬이네요
    한식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