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Smt라운지 더현대

Smt라운지 더현대

 

 

더현대서울에서 발견한 맛집👍 웨이팅 조금하고 들어왔습니다 맛도 굳 분위기도 굳 직원부들도 친절하셧어요. 딤섬 누들 계란 볶음밥 다양하게 시켜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0
0
댓글30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분위기가 세련돼서 데이트하기 좋아
    음식 비주얼도 예뻐서 사진 찍게 돼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계란볶음밥 궁금해요~
    간이 다 되어있는거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더현대에 딤섬과 계란볶음밥집이 있었네요
    더현대에서 조금 웨이팅은 할만하지요 ㅎ
  • 망고
    딤섬이랑 볶음밥까지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식당이네요
  • 해리포터
    더 현대 서울에서 맛있는 맛집이군요. 저도 가면 가봐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백화점에서 먹는거라 더맛있을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더현대 안에서도 분위기 좋은 곳이네요. 쇼핑하다 쉬어가기 딱일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우아 딤섬 누들 계란까지
    맛있는 메뉴 잔뜩 시키셨네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분위기 좋은 공간이라 더현대랑 잘 어울리네요. 구경하다 쉬어가기 좋을 듯해요.
  • xyJackal936
    웨이팅 하는 집인가 봐요. 너무 궁금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볶음밥인가요 맞네요 오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더현대에 이런 곳이 잇엇군요 정말 맛잇겟네요 접시가 넘 예뻐요 맛잇겟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더현대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곳이죠.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 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분위기가 세련돼서 특별한 날 가기 좋아 보이네요.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올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더현대에 맛있는 곳이있었네요.
    나중에가서 먹어야겠습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가끔가는데 기억해야겠아요 너무 궁금하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더현대 안에는 맛집이 많네요
    딤섬 되게 비쌀거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심플이즈 베스튼가요
    먹어보고싶네요
  • art.m
    더 현대 서울에 맛있는 맛집이군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할 수도 있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메뉴 구성에서 센스가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