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초구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

서초구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가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에 방문을 하게 되었었습니다정말 맛있습니다. 200g으로 하면 양도 푸짐해집니다. 많이 못 드시는 분들은 140g 사이즈도 있습니다. 프랜치프라이도 맛있습니다. 강추합니다!
0
0
댓글36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수제 패티의 육즙이 정말 풍부해
    버거 마니아라면 무조건 가야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200그램으로 먹어야겠어요!
    푸짐하고 맛있어보여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가 수요 미식회에 나왔군요 수제버거 좋아하는데 한번 가보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200g 버거 엄청 푸짐하고 먹음직스럽네요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 수제버거 비주얼 진짜 대박이에요
  • 망고
    프렌치 프라이도 현지 느낌이 나는 감자 같아 보여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해리포터
    그램을 정할 수가 있나 보네요. 양에 따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
    햄버거 크기가 어마어마하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버거 비주얼이 벌써부터 맛있어 보여요. 한 끼 제대로 먹기 좋겠네요.
  • 발랄한자두T243966
    수제버거 너무 맛나네요 ㅎ
    사진도 잘 찍으졌어요 참!
  • 기쁜기린F214001
    버거 비주얼부터 침이 고이네요. 한 입 베어 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감튀도 예술이네요 
  • xyJackal936
    강추 하시나봐요 그러니 더 궁금해지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수제군요 이런 곳은 비싸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엇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인가요 그럼 정말 맛잇는 곳일 거 같네요 더버거조인트 기억해놔야겟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버거 패티가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죠. 생각만 해도 배고파지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버거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고기 패티 좋아하는 분들께 딱일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브루클린 버거 맛있더라구요.
    비싸긴 해도가끔 생각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버거 진짜 크네요
    맛있어보여요
  • 귀여운튤립Z246771
    양이 진짜 많아보여요 패티부터 맛있을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안에 야채 패티도 때깔이 다르네요
    감튀도 먹음직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