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 따뜻한 커피만한게 없네요

추운날 따뜻한 커피만한게 없네요추운날 따뜻한 커피만한게 없네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낮에도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조금만 돌아다녀도 

 

얼어죽겠어서 잠깐 컴포즈 매장 들어왔어요. 

 

가볍게 핫아메 시켜서 마시니 

 

몸도 녹고 넘 좋네요. 

 

밖에 나가기 싫은 느낌이에요 ㅋ 

 

겨우 엉덩이 떼고 다시 나와서 볼일 봤네요~ 

 

한때는 무조건 얼죽아였는데 넘 추우니 그것도 못하겠어요 ㅋㅋㅋ 

0
0
댓글38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추운날 커피 최고죠 너무 따뜻할 거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언 손 녹이며 마시는 라떼가 최고야
    향긋한 커피 향에 기분까지 좋아져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ㅎㅎ
    이제 아이스는 힘들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운날에 따뜻한 아메나 라떼가 최고지요
    저도 얼죽아였는데 어느샌가 뜨거운 커피를 찾고잇어요
  • 망고
    추운 날에 따뜻한 커피 한잔 하면서 시간 보내기 너무 좋아요
  • 해리포터
    ㅎㄹ추워지니까 게을러 지는 거 같아요. 커피 마시면서 수다나 떨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추운날씨엔 무조건 커피한잔이죠
    한잔마시면 몸이 정말 녹습니다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머그컵을 보니 컴포즈커피에 다녀오셨군여
    저도 이제 가을부터는 도저히 얼죽아 불가네여 ㅋㅋ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손에 커피 한 잔 들고 있으면 추위도 덜 느껴져요. 겨울엔 역시 커피죠.
  • 발랄한자두T243966
    핫아메 공감이에용ㅋㅋㅋㅋ
    저도 요즘은 늘 핫만 시키는ㅋㅋㅋ
  • 기쁜기린F214001
    이럴 때 커피 한 잔이면 완벽하죠. 손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따뜻한 음료가 몸을 녹이지요 
    마치 마음도 녹이는거 같아요 
  • xyJackal936
    따뜻하게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따뜻한 커피 마셔야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커피좋죠 핫 시키셧군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추운날 커피만한 게 없죠 진짜 ㅋㅋ 뜨거운 커피 마시고 몸 녹이면 참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손 시릴 때 따뜻한 커피 한 잔이면 바로 행복해지죠. 겨울의 작은 즐거움인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추울수록 따뜻한 커피 한 잔이 더 간절해지죠. 손도 마음도 함께 녹는 느낌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울 때는 따뜼한 커피가 좋죠.
    저도 요즘 따뜻하게 마십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여름도 그렇지만 겨울도 못지않게 커피 찾게 되는거 같아요 추울 때 너무 도움 되죠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따뜻한게 땡겨요 그럼 몸이 살살 녹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