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너무너무 춥다보니까 우동도 먹고싶은데 돈까스도
먹고싶고 ㅎㅎ 알밥도 먹고싶고 하다보니
미소야에서 3종셋트 먹었어요. 1인분으로 딱 조금씩
맛볼수있어서 정말좋더라고요
사진보니까 갑자기 이 시간에 군침이 도네요 ㅎㅎ
저렇게 3종 좋아하는 분들께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ㅎㅎ
0
0
댓글36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너무너무 춥다보니까 우동도 먹고싶은데 돈까스도
먹고싶고 ㅎㅎ 알밥도 먹고싶고 하다보니
미소야에서 3종셋트 먹었어요. 1인분으로 딱 조금씩
맛볼수있어서 정말좋더라고요
사진보니까 갑자기 이 시간에 군침이 도네요 ㅎㅎ
저렇게 3종 좋아하는 분들께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