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알밥 정식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너무너무 춥다보니까 우동도 먹고싶은데 돈까스도

먹고싶고 ㅎㅎ 알밥도 먹고싶고 하다보니

미소야에서 3종셋트 먹었어요. 1인분으로 딱 조금씩

맛볼수있어서 정말좋더라고요

 

사진보니까 갑자기 이 시간에 군침이 도네요 ㅎㅎ

저렇게 3종 좋아하는 분들께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ㅎㅎ

 

맛있는 알밥 정식 추천해요

0
0
댓글3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알밥 정식 너무 맛있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톡톡 터지는 식감이 정말 재미있어
    한 그릇 먹으면 배가 든든하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알밥에 우동까지 주네요!
    알찬 정식이라 좋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미소야 가면 알밥 자주 먹어요 사진보니 알밥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억의 알밥정식이네요
    작은 돈가스에 우동까지 정식제대로에요
  • 망고
    미소야엔 메뉴들도 다양하고 세트 메뉴가 있어서 좋습니다
  • 해리포터
    여러 가지 음식 먹고 싶을 때 정식 메뉴로 먹으면 좋아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알밥정식 맛있어 보이는데요
    전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좋아요. 진짜 맛있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알밥은 비벼 먹는 재미가 있죠.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아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알밥은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하죠. 고소한 맛이 딱 생각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우동도 주니 좋네요 
    이런 구성 최고에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배도 많이 부를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탄수 가득이네요 이게 맛잇죠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헐 알밥정식이군요 저도 알밥 한창 좋아하던 시절이 이썽ㅆ는데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ㅋㅋ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알밥은 비벼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맛있죠. 든든한 한 끼로 딱인 메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알이 듬뿍 들어간 알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뜨끈한 국이랑 같이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알밥 정식 맛있을 것 같아요.
    깔끔하게 한 그릇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알밥 맛있죠
    알이 톡톡 터져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완전 든든하겠어요 우동까지 정말 좋은 조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