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짬뽕이 좋아요

겨울에는 짬뽕이 좋아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가족들과 짬뽕 한 그릇 먹고 왔어요

겨울 하면 뜨거운 국물 요리가 생각나요

특히 뜨거우면서 얼큰한 짬뽕이 떠올라요

겨울에 먹는 짬뽕 더 맛있네요

0
0
댓글3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짬뽕이 정말 최고죠 너무 맛날 거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얼큰한 국물 한 입이면 추위가 가셔
    해물 가득한 짬뽕 사진 보니 배고파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짬뽕 국물이 새빨개요ㅎㅎ
    매콤하고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에 짬뽕찾으시는분들이 많네요~
    짬뽕은 언제먹어도 맛나지면 겨울에 특히 더 생각나요
  • 망고
    해물이 가득 들어간 짬뽕 저도 먹고 싶네요. 겨울에 자주 생각나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매콤하고 따뜻한 음식이 땡길때 짬뽕이 생각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얼큰한 짬뽕이 최고죠. 국물 한 숟갈에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xyJackal936
    짬뽕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시켜 먹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울 때 먹는 짬뽕은 진짜 최고죠. 국물 한 입이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얼큰하고 따뜻한 음식이 좋지요 
    짬뽕 비주얼 좋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얼큰하겟네요 뜨끈함이 좋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사진을 보니 짬뽕이 너무 땡기네요 얼큰하게 먹으면 겨울에 딱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얼큰한 짬뽕 국물은 겨울에 최고죠. 한 그릇 먹으면 몸이 바로 따뜻해질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추운 날엔 얼큰한 짬뽕이 최고죠. 국물 한 입이면 몸이 바로 따뜻해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는 짬뽕도 너무 좋죠.
    한그릇 매콤하게 먹고싶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겨울에 짬뽕 너무 멋지죠 국물도 뜨끈하고 얼큰하고 사진보니까 전복도 들어가있는거 같은데 진짜 군침돕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죠
    해물 엄청 푸짐하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국물 마시고 싶어요
  • art.m
    얼큰한 국물이 있는 짬뽕 너무 맛있죠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짬뽕 국물 뜨끈하니 좋죠.
    뜨끈한 짬뽕 국물에 밥 말아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