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겨울이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죠
저는 얼큰한 국물을 참 좋아해요
서부청기와감자탕집에서 뼈해장국 먹고 왔어요
얼큰한 국물과 뼈에 붙은 고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저렴하게 해장국 먹을수 있어서 겨울에 자주 먹어요
0
0
댓글47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겨울이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죠
저는 얼큰한 국물을 참 좋아해요
서부청기와감자탕집에서 뼈해장국 먹고 왔어요
얼큰한 국물과 뼈에 붙은 고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저렴하게 해장국 먹을수 있어서 겨울에 자주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