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뼈해장국 너무 좋아요

겨울에 뼈해장국 너무 좋아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겨울이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죠

저는 얼큰한 국물을 참 좋아해요

서부청기와감자탕집에서 뼈해장국 먹고 왔어요

얼큰한 국물과 뼈에 붙은 고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저렴하게 해장국 먹을수 있어서 겨울에 자주 먹어요

0
0
댓글47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뼈해장국 땡기네요 국물이 끝내줄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뼈해장국 칼칼하고 좋아요!
    겨울에 많이 먹게돼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뼈해장국 한그릇이면 밥한공기 싹 비울수있어요
    뼈에 붙은 고기 떼먹고 시래기도 건저먹음 맛있어요
  • 망고
    추운 바람이 불 때 뼈해장국이 특히 생각나는 메뉴예요.
  • 해리포터
    맞아요, 얼큰한 국물이 땡길 때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있었거든요. 때가 완전 따뜻한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진한 국물에 고기까지 든든하죠. 추운 날엔 해장국이 최고예요.
  • xyJackal936
    겨울에 좋은 음식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뼈해장국 좋아해요
    감칠맛이나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한국인들이라면 다 좋아하지요 
    얼큰하고 든든하니 맛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 뼈해장국 한 그릇이면 든든하죠. 국물 맛이 진할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해장국 좋아하시나요 추운날 좋긴 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뼈해장국은 진한 국물 덕분에 든든하죠. 추운 날엔 특히 더 생각나는 메뉴예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맞아요 겨울엔 역시 뼈해장국이요 ㅋㅋ 국밥 먹으면 몸이 녹고 몸보신도 하고 넘 좋은 거 같아요
  • 코트로마니치
    생각보다 손이많이가서 물로 여러번 뼈 담궈야 핏물빠지고 잡내안나더라고요
  • 상냥한벚꽃S890483
    얼큰한 국물에 고기까지 든든하죠.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뼈해장국 맛있어 보입니다.
    뜨끈하게 먹으면 좋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뼈해장국이네요
    들깨가루 듬뿍넣어 먹고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사진은 유독 더 잘나왔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제 최애 음식이네요
    먹으면 힘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