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형님댁에 갔다가 우한판이라는 고깃집을 가게 됐어요.
크고 분위기가 좋아서 맛집같은 분위기였어요
서울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신선한 부채살 등심 토시살 갈비살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형님댁에 갈 때마다 먹어야겠네요.
0
0
댓글43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형님댁에 갔다가 우한판이라는 고깃집을 가게 됐어요.
크고 분위기가 좋아서 맛집같은 분위기였어요
서울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신선한 부채살 등심 토시살 갈비살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형님댁에 갈 때마다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