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고기 한 판 살살 녹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형님댁에 갔다가 우한판이라는 고깃집을 가게 됐어요.

크고  분위기가 좋아서 맛집같은 분위기였어요

서울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신선한 부채살 등심 토시살 갈비살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형님댁에 갈 때마다 먹어야겠네요.

소고기 한 판 살살 녹네요!소고기 한 판 살살 녹네요!소고기 한 판 살살 녹네요!소고기 한 판 살살 녹네요!

0
0
댓글43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소고기 한 판 ㅎㅎ
    여유 있게 먹기 좋아 보여요
    세련된허머스J242525
    아이고, 진짜 맛있겠어요
    저도 여유롭게 소고기 한 판 하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소고기 너무 맛있겠어요 입이 녹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소고기 신선해보여요!
    가격도 괜찮은가봐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소고기 맛있어 보여요 소고기 한점 깻잎에 싸서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소고기한판 너무 맛있게 잘 드신거같네요
    자주는 못먹지만 입에서 살살녹는 소고기 저도 먹고싶네요
  • 망고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사진 보니 먹고 싶어요.
  • 해리포터
    신선한 부채살 등심 토시살 갈비살 종류도 다양해서 좋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우와 진짜 좋은거 드셨네요. 맛있었겠어요. 
  • 둥둥댁1014
    가성비 추구 고기집인가봐요.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살살 녹을 거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정말 신선해 보이네요
    저도 근처간다면 먹어볼게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소고기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저도 엄마랑 가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사진만 봐도 부드러움이 느껴져요. 한 점 먹으면 행복해질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소고기 먹고싶어요 살살 녹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소고기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죠. 한 점 먹으면 바로 사르르 녹을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소고기한판 맛있겠네요 고기 넘 좋아보여요 먹고싶네요 여기 근처면 가봣을텐데 아쉽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사진만 봐도 육즙이 느껴질 정도네요. 한 점만 먹어도 만족감이 클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고기 정말 맛잇겠습니다.
    살살 녹는 소고기 궁금하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와 고기 때깔부터 좋아보이는데요 숯불에 구워 바로 먹으면 정말 맛있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가격도 괜찮네요
    고기상태도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