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쁘동 연어 맛집이에요.

미쁘동 연어 맛집이에요.미쁘동 연어 맛집이에요.

서울에 사는 30대 여자에요.

연어 좋아하는 회원 분들 많으신가요?

저는 아주 좋아해요 환장^^;......을 하죠 

맛집 미쁘동 추천해요

성수, 마포 연남동 이렇게 매장이 있어요

사진처럼 풍성한 연어국수도 히트인 매장이고

다른 회덮밥들도 판매를 해요

그리고 스지탕도 판매를 하는데 이것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생각은 드는데...

좋아하는 분들은 너무 환장할 거 같은..

전반적으로 양이 푸짐해서 좋은 점도 있어요

매장도 분위기가 뭔가 고급진 느낌이 있고..

겨울에도 먹기 좋은 메뉴들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0
0
댓글43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미쁘동 연어 너무 맛날 거 같아요 연어 고소하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진을 예쁘게 잘찍으셨어요!
    잡지 홍보사진 같이 나왔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어 비주얼 엄청나네요!!
    연어국수로 유명한 곳인가봐요 
  • 망고
    미쁘동 비주얼도 예쁘게 나오고 맛도 있어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 해리포터
    연어가 사진으로만 봐도 신선하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디트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 질이 좋아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어 신선해 보이고 색감도 예쁘네요. 연어 좋아하는 분들 꼭 가봐야겠어요.
  • xyJackal936
    플레이팅 신기하네요 여기가 맛있는데인가 봐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연어 정말 좋아해요
    알려주셔소 감사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와 넘 이쁘게 나와요 눈으로 보는것도 중요하죠 
  • 기쁜기린F214001
    연어 색감부터 신선해 보이네요.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일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산더미덮밥 같애요 진짜 잇는 말인진 몰겟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 같은 곳이겠어요. 신선해 보여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연어 맛집이군요 연어국수 되게 마싯겟네요 먹어보고싶었는데 여기 가봐야겟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연어 색감부터 신선함이 느껴져요. 연어 좋아하는 분들에겐 꼭 가봐야 할 곳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미쁘똥 연어 맛있어 보입니다.
    연어 좋아해서 궁금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연어국수먹고싶네요
    연어가 좋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헉 비쥬얼이 너무 신기해요 궁금해서라도 가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위 사진에는 밥을 높게 쌓았네요 ㅎㅎ
    연어귝수 아주 탱탱해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플레이팅 예술이네요
    보는 맛도 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