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송파 서울쭈꾸미삼겹

송파 서울쭈꾸미삼겹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쭈꾸미가 당겨요.

송파 서울쭈꾸미삼겹 가게 넘 좋던데용용


불향이 살아 있어서 더 맛있어요.
먹다 보면 몸이 확 따뜻해져요.
밥 볶아 먹기 필수예요~

 

겨울에는 역쉬 불맛나는 걸루

 

0
0
댓글4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쭈꾸미 삼겹 너무 맛나보여요 저도 먹고싶으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쭈꾸미삼겹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쭈꾸미 매콤하니 맛있어 보여요 야식으로 쭈꾸미볶음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매콤하고 톡톡 터지는 쭈꾸미 식감을 좋아해요
    다른요리로 먹어도 맛있지만 불향가득한 볶음이 좋아요
  • 망고
    쭈꾸미에 밥 비벼 먹고 싶네요. 매콤한 쭈꾸미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해리포터
    매콤한 쭈꾸미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전 배불러겠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자 맛있어 보여요 엄청 매콤해 보이는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쭈꾸미랑 삼겹살 조합은 언제 먹어도 최고죠. 매콤하게 볶아 먹고 싶네요.
  • xyJackal936
    쭈꾸미 삼겹 맛집인가 봐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불맛 나는 음식 좋아요
    더 맛있게 느껴쟈요
  • 기쁜기린F214001
    윤기 나는 족발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이태원 맛집은 역시 다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색 좋네요 붉은 게 맛나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쭈꾸미에 삼겹살 조합은 언제 먹어도 최고죠. 볶음밥까지 생각나는 메뉴예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하 쭈꾸미 삼겹 넘  맛있죠 송파에 이런 곳이 있엇꾼요 밥볶아먹고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쭈꾸미랑 삼겹살 조합은 말이 필요 없죠. 매콤함과 고소함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쭈꾸미 삼겹 맛있겠습니다.
    저도 삼겹살이 좋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밥볶은거 먹고싶어요
    너무 맛있겠다
  • 귀여운튤립Z246771
    사리까지 너무 잘드셨네요 불맛나고 너무 최고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색감 좋네요
    불향 날것만 같아요
  • art.m
    매콤한 쭈꾸미 저도 너무 좋아해요. 불향도 가득 나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