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천구 목동의 탄탄면 공방 입니다.

양천구 목동의 탄탄면 공방 입니다.

 

프렌차이즈이긴 하지만요.

레시피가 있어도 지점마다 맛이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목동에 있는 이 탄탄면 공방은 맛이 아주 깔끔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구요.

게다가 약간 일본식 바테이블 형식이 3면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자리에 대한 재미도 있어요.

목동 SBS와 CBS 사이에 있는 파라곤 지하에 있으니 기회되시면 방문해 보세요.

0
0
댓글4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탄탄면 너무 맛나겠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프렌차이즈도 다르더라구요!
    더 맛있는 집이 있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탄탄면 공방 목동점이 가장 입맛에 맞으시나봐요~
    목동쪽 갈일 있음 가보게 저장해둘게요
    
  • 망고
    탄탄면 저도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기회 되면 가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일본식 테이블 되어 있군요. 일본 요리 전문이라 그런가 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탄탄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이겠어요. 국물 맛이 진할 것 같아요.
  • xyJackal936
    탄탄면 맛집인가 봐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깔끔한 맛 기대가 됩니다
    먹어 보고 싶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탄탄면 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탄탄면은 고소하면서도 매콤해서 좋아요. 국물까지 남김없이 먹게 되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탄탄면 좋죠 향신료 향 잇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탄탄면은 진한 국물이 매력적이죠. 목동 쪽 갈 일 있으면 꼭 들러보고 싶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탄탄면 이군요 탄탄면 맛이 좋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마싱을 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탄탄면 국물이 진해 보여서 군침이 도네요. 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보고 싶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탄탄면 공방 맛있더라구요.
    가끔 이 음식 생각이 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탄탄면이네요
    고소하니 맛있을듯
  • 귀여운튤립Z246771
    와 탄탄면 색이 엄청 진해요 목동점으로 가야겠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전 익숙치 않은 맛이더라구요
    군데 다시 생각나는 맛이네요
  • art.m
    약간 일본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하셨나 봅니다 탄탄 면이 주 메뉴인가 봐요.
  • 편안한키위W117050
    탄탄면 국물이 구수하고 맛있죠..
    목동의 탄탄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