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생각나는 따끈한 조개탕

겨울에 생각나는 따끈한 조개탕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엊그제 친구 만나는데 어디갈까 하다가 친구가 조개탕 맛있는데 있다고해서 

구리시장 갔어요. 

 

시장안에 일등조개 라는 곳인데 

 

가격도 괜찮고 조개도 다양하게 나오고 좋더라구요.

 

담백칼칼 뜨끈한 국물에 칼국수사리까지 추가하니 최고네요. 

 

조개탕 좋아하는 분들 추천드려요.

 

 

0
0
댓글51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조개탕 너무 맛나겠어요 먹음직스럽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조개탕에 어묵도 있네요!
    국물이 예술일거 같아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담백하고 칼칼한 조개탕은 완벽한 술안주죠
    조개 건져먹고 칼국수 사리 추가는 필수에요
  • 망고
    조개탕에 오뎅도 들어 가네요. 다양한 메뉴들이 들어가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뜨끈한 조개 국물 술안주로 먹기에도 너무 좋아 보입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요즘 제철이잖아요 저도조개 많이먹었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조개탕 국물 한 입이면 몸이 바로 풀리죠. 겨울에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 xyJackal936
    조개 탕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푸짐해 보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조개탕 추천 감사합니다
    겨울에 먹기 좋죠
  • 혁신적인계피S126135
    가리비 넘 맛있어보여요 
    제철에 먹어야 좋죠 
  • 기쁜기린F214001
    조개탕은 국물이 시원해서 겨울에 특히 좋아요. 몸 속까지 따뜻해질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조개탕 궁합 좋죠 술이랑 먹으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조개탕은 국물이 시원해서 겨울에 더 생각나요. 먹고 나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조개탕 넘 마싯겟네요 안 먹어본 지 오래됏는데 넘 먹고싶네요 ! 뜨끈뜨끈하고 좋을 거 같아요
  • 코트로마니치
    요즘 조개 구이나 탕시키면 잡다하게 여러 오댕같은것도 넣어주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조개탕 국물은 시원해서 더 좋아요. 추운 날 몸 풀기에 정말 딱인 메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엔 조개탕이 정말 좋죠.
    따뜼한 국물 마시고 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조개탕 진짜 푸짐해보여요 너무 맛이겠는데요 국물도 진짜 시원하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해물가득이네요
    국물도시원할듯
  • 귀여운튤립Z246771
    시원하고 맛있겠아요 겨울에 유독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