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엔 역시~~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이 최고죠~

서울사는 50대 여자사람이예용~~ 

^^ 올 겨울엔 그래도 눈이 적네~ 하며 기뻐했더니...

눈도 오고 그래도 좀 덜춥네? 했더니 또 훅 추워졌네요...

 

간만의 쉬는날 친구 만났는데 너무 추우니까 산책도 힘들고~~

 

추운 겨울엔 역시~~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이 최고죠~   추운 겨울엔 역시~~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이 최고죠~

 

추운 겨울엔 역시~~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이 최고죠~


추운 겨울엔 역시~~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이 최고죠~

얼른 커피숖 들어가서 커피 마시며 수다 잔뜩 떨었네요.

이상하게 이럴 땐 아메리카노 보단 라떼~가 땡긴다는...

탐탐 라떼 맛있네요~

 

신년이 되었지만 아직 이 곳은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

산타가 여전히 귀엽고 반가워요~~

 

한 여름과 한 겨울은 역시.............커피숖 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0
0
댓글3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따뜻한 커피와 조합 최고네요 너무 먹고싶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인형산타들이 귀엽네요!
    연말분위기가 있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따뜻한 음료는 아메보단 라떼가 짱인듯요
    아직 저 카페는 크리스마스 겨울분위기 잔뜩이네요^^
  • 망고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실내가 최고예요. 카페나 백화점 이요. ㅎㅎ
  • 해리포터
    맞아요, 너무 더울땐. 나 추울때는 실내에 들어가서 커피 마시는 게 최고예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요즘 날씨가 추운데 안이 딱좋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뜻한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 추위가 싹 잊히죠. 여유 즐기기 딱 좋은 시간이네요.
  • xyJackal936
    크리스마스 생각이 나네요. 벌써 지났다니 아쉬워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카페가기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밖은 춥고 안은 따뜻한 카페가 제일 좋죠. 여유롭게 커피 마시기 딱인 계절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러니까요 커피가 좋아요 향이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엔 따뜻한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 시간이 힐링이죠. 창밖 보면서 쉬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맞아요 겨울엔 돌아다니느것보다 카페에 앉아서 얘기하는 게 짱이죠 도란도란 ㅋㅋ 커피 맛잇겟네요 산타도 귀여워요
  • 코트로마니치
    커피마시고 책좀 읽다가 약속시간나가면 좋더라고요
  • 상냥한벚꽃S890483
    따뜻한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 시간이 참 소중하죠. 잠깐 쉬어가기 딱 좋은 겨울의 즐거움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운 날씨에 커피핞잔도 좋죠.
    따뜼한 아메리카노가 좋습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카페가 만만하고 좋죠 어딜가나 따뜻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겨울에 따뜻한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너무 좋죠
    라떼 너무 고소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라뗴 좋죠
    커피 한잔의 여유 굿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밖은 추우니 안이 안전하죠..
    산타장식해놓은거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