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밥집 묵은지 냄비 김치찌개 맛있었어요. ^^

서울사는 50대 여자 사람이예요~~

신림역에 갔다가 친구랑 아무 밥집이나 찾아 들어갔는데

ㅎㅎㅎ 맛집이였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신림역 도림천 옆으로 있는 작은 식당인데~

메뉴가 딱 5가지뿐 ㅋㅋ

 

서울밥집 묵은지 냄비 김치찌개 맛있었어요. ^^


서울밥집 묵은지 냄비 김치찌개 맛있었어요. ^^  서울밥집 묵은지 냄비 김치찌개 맛있었어요. ^^

 

서울밥집 묵은지 냄비 김치찌개 맛있었어요. ^^

 

제육볶음 / 묵은지 냄비 김치찌개 7900원

청국장 / 순두부 찌개 / 비빔밥 5900원

 

요즘 진짜 찾아보기 힘든 가성비 식당 아닌가요? ㅋㅋ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아무래도 묵은지 김치찌개에는 사실 반찬이 필요없어요.

그래도 궁채양파 장아찌는 ㅋㅋ 제가 좋아해서 조금 가져다 먹었네요.

 

오픈 주방인데 ㅋㅋ 설겆이 쌓인거봐.. ㅋ

손님들이 물밀듯 왔다 갔나봐요.. 

제가 먹는 동안에도 손님들이 한가득...

 

젊은 청년 사장님들이 일하시는 것 같았네요.

 

ㅋㅋㅋㅋ 냄비 상태가... 얼마나 많이 끓여 제꼈는지 알거 같은 비쥬얼...

국물만 봐도 엄청 진해보이죠? 

짭짭한 국물에 고소한 돼지고기와 두부가 듬뿍 

 

딱 맛있는 묵은지 김치찌개 였네요..........

 

신림역 들르시면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47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묵은지 김치찜 최고네요 밥이랑 너무 먹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묵은지 보니까 침나와요ㅎㅎ
  • 망고
    가성비가 엄청 좋네요. 8000 원과 6000 원이라니. 저도 가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묵은지 김치찌개 엄청 친해보이고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와 진짜 맛있겠네요 묵은지 김치찌개라니 좋아여
  • 기적적인자몽C211955
    묵은지 들어간 김치찌개는 깊은 맛이 최고죠. 밥 한 공기 금방 비웠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이런 집이 맛있더라구요.
  • 편안한키위T205850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시네요
    맛집인정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 
    묵은지 너무 맛있겟어요 
  • 기쁜기린F214001
    묵은지 들어간 김치찌개는 깊은 맛이 있죠.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예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단출하네요 그렇지만 맛잇겟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묵은지 김치찌개는 깊은 맛이 있어서 좋아요. 밥 한 공기 뚝딱하게 되죠.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진짜 가성비 짱이네요 여기 뭐지 가격이 넘 좋네요 도림천 서울밥집 기억해놔야겟네요
  • 코트로마니치
    저는 셀프바가서 조금씩만 담아먹게되요 버리기 아까워서요
  • 상냥한벚꽃S890483
    묵은지 김치찌개는 깊은 맛이 매력이죠. 밥 한 공기 금방 비워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묵은지 김치찌개 맛있겠어요.
    국물 정말 먹어보괴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국물 정말 진해보여요
    먹으러가봐야지
  • 귀여운튤립Z246771
    완전 맛집인가봐요 감성부터 느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가격 진짜 가성비네요
    비빔밥도 8천원 넘는 시대에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묵은지 김치찌개 사진만 봐도 군침이 절로 도네요
    신림역 갈일 생기면 꼭 들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