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시 추운날에 뜨거운 치킨에 맥주~ 최고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자 사람이예요...

 

치킨 정말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마리는 기본으로 먹었는데 ㅋ

운동 끝나고 치맥처럼 맛있는게 또 없잖아요?

 

근데 한번 크게 아프고 나니 맥주도 잘 못먹고

튀긴음식도 좀 피한다고 치킨 끊고 살다가

 

오랜만에 새해도 되고 ㅋㅋ 친구들이랑 치맥 했답니다.

 

추억의 둘둘 치킨~~ 

아니 치킨은 다 옳고 다 맛있지만...

유독 둘둘 치킨 튀기는 향기는 왜 이렇게 더 고소하고 맛있게 느껴지죠? 

 

역시 추운날에 뜨거운 치킨에 맥주~ 최고죠!!


역시 추운날에 뜨거운 치킨에 맥주~ 최고죠!!

 

여러명이 함께 먹어서 더 맛있기도 했지만요....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찹찹 맛나게 묵고~~

마늘 치킨 한마리 더 고고고!!!

 

흐흐.. 치킨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 역시 소스는 케찹마요쥬

 

근데 치킨이 왜 이렇게 작아진 느낌이햐~~~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던 둘둘이였습니닷 ㅋ

 

 

0
0
댓글45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치킨이랑 먹고싶네요 치맥 최고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옛날치킨 스타일이네요!
    오랜만에 먹어보고싶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치킨에 맥주는 진리의 조합이지요
    마늘치킨에 양배추 케요네즈는 국룰이에여
  • 망고
    샐러드가 진짜 딱 옛날 통닭 파는 집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해리포터
    치킨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맥주 안주로 먹기에 너무 좋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이 조합이 제일 기본인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두꺼운 튀김보다 이런게 좋더라구요. 느끼하지 않게 맥주와 함께 좋습니다
  • xyJackal936
    여기 치킨 오랜만이네요. 없어져서 너무 아쉬워요.
  • 편안한키위T205850
    케요네즈까지 완벽하네요
    주기적으로 생각이나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메뉴가 정감가네요 
    동네 친구랑 가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이 조합은 계절 불문이죠. 겨울엔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샐러드도 잇네요 이게 근본이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 치맥은 진짜 반칙 조합이죠.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 풀리는 느낌이에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아 치킨은 역시 매장에서 갓 튀긴 치킨을 먹는 게 제일 맛잇는 거 같아요 먹고싶네요...츄룹
  • 코트로마니치
    요즘 치킨양이 적어져서 비싸고 사먹기 망설여져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 조합은 언제나 옳죠. 밖이 추울수록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치킨에 맥주는 진리이죠.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치맥좋죠
    마늘치킨도 맛있을듯
  • 귀여운튤립Z246771
    가끔 이런 호프치킨 생각나요 짭짤하고 최고에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케요네즈 샐러드도 주네요
    옛날에 자주 먹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