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테이크가 맛있는 뷔페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더뷔페에서 스테이크 먹고왔어요 ^^ 다양한 음식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만.. 역시 스테이크 진짜 살살 녹네요..

집에서도 종종 이렇게 스테이크 만들어 먹은적있지만

확실히 쉐프가 구워주는 스테이크가 정말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 가니쉬는 간단하게 버섯. 아스파라거스 ㅎㅎ

 

사진보니까 또 군침이 돌아서 먹고싶네요~ 

날씨가 춥다보니 데이트 장소로 갔던곳인데 여기는

연말.새해에 가족모임 친구모임 등으로 참 좋은거같습니다.. 

 

스테이크가 맛있는 뷔페

0
0
댓글4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스테이크 떼깔 너무 좋네요 너무 맛날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테이크 때깔이 좋아요!
    입에서 녹을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요새 스테이크 맛있는 부페 잘 없는 것 같아요 더뷔페 가서 스테이크 잔뜩 먹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테이크는 집에서 구워도 되지만 쉐프가 구워주는게 좋죠 ㅋㅋ 
    가니쉬까지 야무지게 구워주셧네요
  • 망고
    모임 장소로도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새해 모임하기 좋겠네요.
  • 해리포터
    확실히 쉐프가 구워주는 스테이크가 맛있긴 해요 ㅎㅎ 기분 탓일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스테이크 잘 나오는 뷔페면 만족도 높죠. 특별한 날 가기 좋아 보여요.
  • 둥둥댁1014
    간단해보이지만 고기에 승부를 건 음식 같네요. 뷔페에 마치 전채음식마냥요ㅋ
  • xyJackal936
    스텡크 맛집인가 봐요 뷔페라니 너무 좋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가족과 1번 가 보고 싶네요
    분위기가 좋아 보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오 넘 맛있게 구워주네요 
    진짜 제대로 스테이크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뷔페에서 스테이크 잘 나오면 만족도가 확 올라가죠.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이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스테이크 떄깔 좋아요 저도 먹고싶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뷔페에서 스테이크 맛있으면 정말 만족스럽죠. 고기 좋아하는 분들에겐 천국일 듯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스테이크 때깔 죽이네요 ㅜ 먹고싶다 흑흑 더뷔페라는 곳 가보고싶네요 
  • 코트로마니치
    뷔페에서 스테이크 왠만해서 기대안하고먹는데 맛있나봅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뷔페에서 스테이크 맛있기 쉽지 않은데 기대돼요. 고기 좋아하는 분들께는 천국일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뷔페 스테이크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나중에 가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스테이크네요
    맛있겠다
  • 귀여운튤립Z246771
    스테이크가 잘나오네요 가족모임으로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