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산 한남동 감자탕 뼈찝

용산 한남동 감자탕 뼈찝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푹 익은 뼈찜이 그렇게 맛있어요.

 

용산 한남동 감자탕 뼈찜 ㅎㅎ

와전 매콤달콤하니 ㅎㅎ
고기가 부드러워서 살이 쏙쏙 빠져요.
양념도 과하지 않아 좋아요.
쌀쌀한 날 저녁 메뉴로 최고예요~

 

 

0
0
댓글42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감자탕 너무 맛나보여요 뼈찜이랑 먹으면 최고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살이 부드러워보여요!
    뼈에서 흐를거 같아요ㅎㅎ
  • 망고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흰밥이랑 먹기에 딱 좋겠어요.
  • 해리포터
    푹 익힌 뼈찜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흰밥에 잘 어울리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뼈에 살 가득 붙어 있을 것 같아요. 소주 생각나는 메뉴네요.
  • xyJackal936
    소주가 생각나네요. 뼈 쯤이 맛있을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감자탕 뼈찜 맛있겠어요. 콩나물이 인상적이에요
  • 편안한키위T205850
    맛집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제 취향이에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진짜 푸짐하게 나오네요 
    매콤하니 맛있겟어요 
  • 기쁜기린F214001
    뼈에 살이 실하게 붙어 있을 것 같아요. 소주 생각나는 비주얼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콩나물 많네요 감자탕 좋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감자탕은 언제 먹어도 만족도가 높죠. 뼈에 살 발라 먹는 재미도 좋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감자탕 뼈찜은 처음보는 거 같아요 근데 안 먹어봐도 맛잇을 거 같네요 뜯어먹고싶네요
  • 코트로마니치
    어떤곳은 묵은지를 넣어서 파는곳도 있더라고요.
  • 상냥한벚꽃S890483
    고기 실하게 붙어 있는 게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아요. 얼큰한 국물까지 있으면 완벽하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뼈찜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매콤하게 먹고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맛있겠다
    콩나물도 듬뿍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매콤하고 맛있겠어요 저도 가끔 생각나는 메뉴에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해장국말고 뼈찜도 별미죠
    맛있는양념엔 면사리도 넣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