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당고개 영동한우 국밥

당고개 영동한우 국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국밥이 진짜 위로가 돼요.
국물이 진해서 한 숟갈씩 계속 떠먹게 돼요.

 

당고개 영동한우 국밥 입니다 ㅎㅎ

고기 국물이 아쥬..

시원하니 굿굿 ㅎㅎ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했어요.
혼밥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0
0
댓글40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영동한우 국밥 먹음직스러워요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국밥이 푸짐해서 좋네요!
    다 먹으면 든든하겠어요ㅎㅎ
  • 망고
    국밥은 깍두기랑 먹는 게 최고의 조합이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해리포터
    한우 국물이라 더 구수하고 맛있겠어용 뜨뜻한 국밥 좋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좋은데요. 재료가 진짜 많은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한우 국밥이면 국물부터 다르죠. 추운 날 든든한 한 끼네요.
  • xyJackal936
    국밥이 푸짐만보이네요 한우 라니 더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T205850
    혼밥하기에 좋군요
    정말 좋은 곳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한우 국밥이면 국물 깊이가 다를 것 같아요. 든든한 한 끼로 딱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뭐가 많이 들엇네요 맛잇겟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한우 국밥이면 국물 맛이 남다를 것 같아요. 속 든든하게 채워주는 메뉴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영동한우 국밥 넘 맛잇겟네요 역시 겨울엔 국밥인 것 같아요 ㅜ 마싯겟다! 뜨끈뜨끈한 게 짱이죠
  • 코트로마니치
    건더기 푸짐하고 밥도 양이 많아서 배부르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국밥 한 그릇에 정성이 가득 담긴 느낌이에요. 한우라서 더 깊은 맛이 날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영동 한우국밥 맛있겠어요.
    한우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국물 진해보여요
    국밥도 좋죠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완전 걸쭉해보여요 국밥이 최고입니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한우 고기가 많이 보이네요
    국밥에 고기 적으면 서운한데
  • 아름다운양K872228
    한우 국밥 맛있어보여요
    든든한 한끼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맛도 복잡하지 않을 것 같아요.
    한우국밥 속이 든든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