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국밥이 진짜 위로가 돼요.
국물이 진해서 한 숟갈씩 계속 떠먹게 돼요.
당고개 영동한우 국밥 입니다 ㅎㅎ
고기 국물이 아쥬..
시원하니 굿굿 ㅎㅎ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했어요.
혼밥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0
0
댓글4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국밥이 진짜 위로가 돼요.
국물이 진해서 한 숟갈씩 계속 떠먹게 돼요.
당고개 영동한우 국밥 입니다 ㅎㅎ
고기 국물이 아쥬..
시원하니 굿굿 ㅎㅎ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했어요.
혼밥하기도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