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갈비탕 먹었어요. 따끈따끈한게 몸도 따뜻해지고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따끈따끈한 갈비탕 먹었어요. 

대파 더 달라고 해서 시원하게 먹었네요. 

따뜻한걸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좋네요. 

 

 

 

갈비탕 먹었어요. 따끈따끈한게 몸도 따뜻해지고 좋네요.

0
0
댓글39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따끈한 갈비탕 너무 맛있겠어요 먹어보고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갈빗대가 진짜 크네요!
    고기양이 많아서 좋아요ㅎㅎ
  • 망고
    고기랑 파가 가득 들어간 갈비탕 향도 좋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저도 갈비탕에 대파 가득 들어간게 좋아요 향이랑 식감이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진한 국물에 고기까지 든든하죠. 겨울 보양식으로 딱이에요.
  • xyJackal936
    몸이 따뜻해 질 것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둥둥댁1014
    뜨뜻한 육수에 갈비 뜯어먹음 든든하겠어요. 살코기 많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보기만 해도 따뜻해 지네요
    고기가 완전 실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요즘 이런 국물 메뉴 넘 좋더라구요 
    겨울엔 땡겨요 
  • 기쁜기린F214001
    국물 한 숟갈만 떠도 힘이 날 것 같아요. 추운 날엔 역시 갈비탕이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니까요 겨울엔 뜨끈해야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갈비탕은 국물부터 든든하죠. 추운 날 먹으면 기운 나는 느낌이에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와 갈비실하고 맛잇겟네요 갈비탕 먹으면 몸도 뜨끈해지고 넘 좋죠 저도 먹고싶네용 올만에요
  • 코트로마니치
    고기도 큼지막하고 국물도 맑아보이는게 식욕돋게해주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갈비탕 국물은 진해서 든든하죠. 추운 날엔 이런 메뉴가 최고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갈비탕도 정말 좋죠.
    따끈하게 먹으면 너무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갈빗대 크네요
    맛있겠다
  • 귀여운튤립Z246771
    갈비가 엄청 크네요 구수하고 최고인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갈비탕에 대파 잘어울리죠
    저 두툼한 고기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뼈가 크네요
    뜯는 맛이 있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