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해에는 새촌호프에서 맥주 한잔을 해봅니다

새해에는 새촌호프에서 맥주 한잔을 해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뚝섬 주변에 새촌 호프라는 곳이 생겨서 가봤는데요.

 

가성비도 괜찮고 안주도 맛있는게 많아서

 

자주가고 있어요.

 

추운 겨울 일수록 또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나잖아요.

 

그래서 맛나게 먹는 편 인데요.

 

새해에도 지나가다가 몇번 들러서 한잔 했습니다.

0
0
댓글37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맥주 땡기네요 호프집 가고프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새로 생긴 집인가봐요!
    지나가다 가봐야겠어요ㅎㅎ
  • 망고
    새로 생긴 호프집이군요. 새로 생겨서 깔끔 할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새로운 오픈 식당이 생겼군요 체인점은 아닌거 갗아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새해 첫 맥주라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았을 듯하네요.
  • xyJackal936
    호프 맥주 좋은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맞아요, 겨울에 생각이나요
    더 시원하게 마셔야 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가성비 좋은 곳 귀하지요 
    요즘 물가 장난 아니잖아요 
  • 기쁜기린F214001
    새해 첫 맥주는 더 맛있게 느껴지죠.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 잔이면 완벽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뭔가 멀리서 찍은거같네요 웃겨요 ㅎㅎ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새해 첫 맥주라니 분위기 있네요. 가볍게 한잔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새촌호프라는 곳에 가셧군요 재밋는 시간 보내셧나요 호프집 낭만잇고 좋은 거 같아요 ㅋㅋ
  • 코트로마니치
    저는 안주도 멋있어야 가게되요 술만먹지않아서여 ㅎㅎ
  • 상냥한벚꽃S890483
    새해 첫 맥주는 더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가볍게 한잔하며 이야기 나누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새촌 호프안가본 곳이네요.
    저도 가서 맥주 마시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너무 잘하셨어요 그런 리프래쉬 필요하죠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안주로 뭐가 맛있을까요
    가성비에 맛도있으면 가볼만하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뚝섬에 새촌호프라는 호프집이 있었군요
    시원한 맥주 떙길때 방문하기 좋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새해는 다르다!
    좋은 출발이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맥주 좋쥬 ㅎㅎ.
    너무 시원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