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뚝섬 주변에 새촌 호프라는 곳이 생겨서 가봤는데요.
가성비도 괜찮고 안주도 맛있는게 많아서
자주가고 있어요.
추운 겨울 일수록 또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나잖아요.
그래서 맛나게 먹는 편 인데요.
새해에도 지나가다가 몇번 들러서 한잔 했습니다.
0
0
댓글3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뚝섬 주변에 새촌 호프라는 곳이 생겨서 가봤는데요.
가성비도 괜찮고 안주도 맛있는게 많아서
자주가고 있어요.
추운 겨울 일수록 또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나잖아요.
그래서 맛나게 먹는 편 인데요.
새해에도 지나가다가 몇번 들러서 한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