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끈따끈 만둣국 먹었습니다. 속이 따뜻해지는게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 BEST 5 안에 드는게 만둣국이에요. 

만둣국도 좋아하고 

그냥 찐만두 군만두

오만 만두는 다 좋아합니다~~ 

 

 

추운 겨울날, 

뜨끈한 만둣국 먹으니 살것 같네요 ㅋㅋ 

 

 

우리 팬마음 회원 님,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챙겨 입고 다니셔요. 

저도 옷이랑 방한용품 단단히 챙겨 입고 다녀야겠어요 

 

 

 

 

따끈따끈 만둣국 먹었습니다. 속이 따뜻해지는게 좋네요

0
0
댓글47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속이 따끈해지겠어요 너무 먹고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만둣국 맛있겠어요ㅎㅎ
    명절때 꼭 먹을거에요~
  • 망고
    겨울에는 이런 따뜻한 음식들이 자주 생각이나요 만두국 좋네요.
  • 해리포터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음식이 자주 생각이 나는 것 같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따뜻해 보이네요. 되게 맛있어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만둣국 한 그릇이면 겨울 추위가 사라지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메뉴예요.
  • xyJackal936
    속이 따뜻해 질 것 같아요.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둥둥댁1014
    사골국물에 만두국 같아요. 속이 든든하겠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만둣국 좋아해요
    먹으면 속이 편안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겨울 메뉴로 넘 좋네요 
    엄마랑 같이 먹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만둣국은 먹고 나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겨울 메뉴로 딱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새해라 드셧나요 시원하겟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만둣국은 먹고 나면 몸이 확 풀리죠. 겨울철 집밥 느낌 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만둣국 ㅜ 저도 새해에 먹었어요 넘 맛있죠 만둣국 또 해먹고싶네용 ㅕ기 가보고싶어요
  • 코트로마니치
    저는 만두국에 고기만두먹게되요 김치만두는 재료맛이 묻히는기준들도라고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만둣국은 겨울에 특히 더 생각나는 음식이죠. 한 그릇 먹으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만두국 정말 좋아합니다.
    떢도 넣으면 더 좋더라구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만둣국 정말 겨울에 먹기 좋은 음식이죠 작성자분도 겨울 따뜻하게 잘 보내세요 담주에 또 기온 많이 떨어진대요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만두가 큼직하네요
    떡만둣국 먹고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속이 든든하고 최고죠 엄청 배불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