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 BEST 5 안에 드는게 만둣국이에요.
만둣국도 좋아하고
그냥 찐만두 군만두
오만 만두는 다 좋아합니다~~
추운 겨울날,
뜨끈한 만둣국 먹으니 살것 같네요 ㅋㅋ
우리 팬마음 회원 님,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챙겨 입고 다니셔요.
저도 옷이랑 방한용품 단단히 챙겨 입고 다녀야겠어요
0
0
댓글47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 BEST 5 안에 드는게 만둣국이에요.
만둣국도 좋아하고
그냥 찐만두 군만두
오만 만두는 다 좋아합니다~~
추운 겨울날,
뜨끈한 만둣국 먹으니 살것 같네요 ㅋㅋ
우리 팬마음 회원 님,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챙겨 입고 다니셔요.
저도 옷이랑 방한용품 단단히 챙겨 입고 다녀야겠어요